본문 바로가기
생활

고메스퀘어 영통 후기, 가격 및 주차 정보

by 하이대디 2024. 12. 10.

고메스퀘어 영통 후기, 가격 및 주차 정보


어제 고메스퀘어 영통점에 다녀왔습니다.

산부인과 검진 겸 영통에 갔는데 마침 점심시간이었고, 초밥이 먹고 싶다는 아내의 말에 고메스퀘어 영통을 찾게 되었죠.



고메스퀘어 영통점 가격 정보(평일/주말, 런치/디너)


고메스퀘어 영통점 이용요금은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로 나뉘며, 평일에는 이용시간대 별로 오후 5시 이전에는 런치, 오후 5시 이후에는 디너 요금이 적용되었습니다.



평일 런치 25,900원 / 디너 29,900원 / 초등학생 15,900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디너 구분없이 33,900원 / 초등학생 16,900원 / 미취학 아동은 평일 주말 동일 8,900원

또한 런치 적용 이용요금은 퇴장 시간이 기준이고, 고메스퀘어 영통점의 이용시간은 100분 입니다.


고메스퀘어 영통점 주차 정보


다음은 주차 정보입니다. 고메스퀘어 영통점은 저희 부부가 다니는 산부인과와 위치한 건물은 다르나 주차장을 공유하고 있었습니다.

병원에 갈때마다 보이던 ‘고메스퀘어 가는 길’이라는 표시가 왜 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고메스퀘어 영통점 주차는 테라스 가든 3~5층에 가능합니다.

해당 주차장에 주차 시 최대 2시간 이용시간이 지원되고, 추가요금은 10분당 500원이 책정됩니다.

또한 고메스퀘어 입장 대기로 인한 시간 지연에 대한 지원이 없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고메스퀘어 영통점 후기


고메스퀘어 영통점은 갑자기 방문하였음에도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을 주었습니다.

매우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과 다양한 종류의 메뉴,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리가 어우러진 결과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고메스퀘어 영통점은 모든 지점들이 그러하듯 웨이팅이 긴 매장 중 하나입니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웨이팅을 걸 수 있었는데요.

대기 고객들이 기다릴 수 있는 웨이팅 존을 따로 마련해둔 것만 봐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평일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웨이팅이 길지 않았지만 나올 때 쯤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걸어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메뉴 또한 고메스퀘어 영통점의 매력 중 하나였습니다.

샐러드류와 육류, 디저트류가 꽤 넓은 구역을 가득 메우고 있었는데요.

접시에 음식을 한참 담다가 ‘초밥이 안 보인다.’라고 생각했는데 저 멀리 열심히 초밥을 만들고 계신 직원분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꽤 넓다고 생각했는데 또 다른 섹션이 마련되어 있는 고메스퀘어 영통점. 정말 매장이 넓더라고요.




초밥 등 해산물 섹션 역시 매우 풍성했습니다.

롤을 한참 담다가 회와 물회, 문어숙회 부분을 지나고 나니 다시 초밥들이 나오더라고요.

롤과 초밥을 하나의 코너에 몰아두고 그걸로 끝인 경우가 많은데 넓은 영역에 다양하게 구성해둔 점이 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풍성한 디저트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열대과일과 케이크, 마카롱, 와플, 초코분수까지 코너를 가득 채우고 있는 다양한 디저트들을 맛 볼 생각에 식사 시작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또 고메스퀘어 영통점에는 커다란 크기의 단체룸이 2개 있었습니다.

설명에는 40석 / 50석 규모라고 하던데, 통로까지 개방하면 총 90석까지 수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도 행사가 있던데, 연말 행사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무지게 즐기고 온 고메스퀘어 영통점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아내 출산이 가까워지고 있어서 아기 태어나면 못할 것들을 몰아서 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혹시 영통에 가실 일 있으시다면 고메스퀘어 영통점 슬그머니 추천해봅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